오늘은 레더자켓 후기를 들고왔습니다. 가을이 왔습니다. 여자분들이 항상 하는 말이 있죠. 옷장에 입을 옷이 없다. 그래서 레더자켓 찾아보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. 저 또한 그래서 여자 가죽자켓 추천드립니다. 29CM에서 구매했구요. 브랜드는 틸아이다이입니다. 만족스러운 구매라 포스팅 올려봅니다.
1. 구매처
29CM 틸아이다이 제품입니다. 다들 요즘 무신사나 29CM에서 많이들 찾아보시죠. 29CM에서 리뷰 위주로 찾아봤을 때 리뷰가 좋으면서도 가격이 제기준 합리적인 제품을 골랐습니다. 리뷰에서는 제 체형과 비슷하나 분들도 많이 구매하셨더라구요.
2. 가격과 디자인
가격은 184,500원으로 나름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. 퀄리티가 좋고 유행을 많이 타는 디자인이 아니어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점을 감안했어요. 가격은 사람마다 느끼는 바가 달라 비싸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박시한 스타일이긴 한데 실제로 입어보니 부한 느낌은 없는 디자인이었어요.
3. 실제후기
실제로 받아보니 소재도 좋고 만족스러웠습니다. 가죽 제품들은 받아보면 냄새 나는 경우가 많은데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았어요. 뒷 모습을 보면 어깨에서 부터 디자인되어있는 라인이 있는데 그 부분 덕분인지 입었을 때 핏이 더 좋다고 느껴졌어요. 안에 이너를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초겨울까지는 입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. 가죽 자체가 두껍거나 옷에 안감이 있지는 않아요. 이것도 어느 지역이냐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요?ㅎㅎ 남쪽은 초겨울 가능!
디자인만 보면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야상느낌도 좀 났어요.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있어 조절하면서 스타일링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. 저는 약간만 조여서 입으려구요. 어떻게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 조금씩 변화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오른쪽 사진처럼 많이 접어올리는 것 보다 약간만 접어서 입는 것이 예쁜 것 같아요. 그리고 왼쪽 처럼 스타일링해도 예쁘겠죠? 저는 청바지와 함께 가을 교복템 아우터로 아주 즐겨입을 것 같습니다.